[주일말씀요약(9월1일)]하나님은 ‘하나님을 상징한 전’을 통해 나타나 역사하신다

주희동 기자 | 기사입력 2024/09/01 [13:56]

[주일말씀요약(9월1일)]하나님은 ‘하나님을 상징한 전’을 통해 나타나 역사하신다

주희동 기자 | 입력 : 2024/09/01 [13:56]

<202491일 주일말씀>

 

하나님은 하나님을 상징한 전을 통해 나타나 역사하신다

 

  

본 문 : <고린도전서 619>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의 것이 아니라

<하박국 220> “오직 여호와는 그 성전에 계시니 온 천하는 그 앞에서 잠잠할찌니라

<시편 991, 9> “여호와께서 통치하시니 만민이 떨 것이요 여호와께서 그룹 사이에 좌정하시니 땅이 요동할 것이로다/

너희는 여호와 우리 하나님을 높이고 그 성산에서 경배할찌어다 대저 여호와 우리 하나님은 거룩하시도다

<요한복음 221> “그러나 예수는 성전된 자기 육체를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고린도전서 3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고린도후서 616>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 우리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가라사대 내가 저희 가운데 거하며 두루 행하여 나는 저희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나의 백성이 되리라 하셨느니라

<계시록 212>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계시록 2122> “성안에 성전을 내가 보지 못하였으니 이는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와 및 어린 양이 그 성전이심이라

 

하나님을 상징한 전을 통해 나타나 역사하시는 하나님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상징, >을 보이며 나 하나님이 역사한 사연을 말해 주면서 시대 복음을 전하여라. 그러면 나 하나님이 함께 역사하여 표적을 보이리라.” 하셨다. 하나님은 하나님을 상징한 거룩한 <성산>에 많이 나타나셨다.

모세 때 하나님이 정한 시내산에서 나타나시고, 엘리야 때 갈멜산에서 악을 물리치게 하셨다. 예수님은 감람산에서 많이 가르쳐 주셨다. 그리고 시대마다 정한 산에서 사명자를 통해 말씀을 주셨다. 모두 하나님을 상징한 산이다. 거룩한 곳이다. 선생도 감람산, 대둔산에서 시대 말씀을 받았다. 그리고 월명동 산에서 말씀을 수천 번 전해 주었다.

 

▲     ©jsmagazine.net

 

<성전>이 하나님을 상징한 몸이다. 예루살렘 성전, 그리고 각 교회가 축소한 하나님의 몸이다. 그리고 월명동은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을 상징한 몸이다. 전이다. 궁이다. 그리고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 신령한 전이다. 하나님과 주를 믿는 자들의 몸과 마음이 모두 하나님 전이다. 고로 깨끗이 해야 한다.

 

하나님은 그 거룩한 전에 거한다.’ 하셨다. 그리고 신령한 나 하나님의 전, 거룩한 하늘의 새 예루살렘 전을 땅에다 세운다.” 하셨다. 월명동도 하나님을 상징한 전이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전에 살고 계시다!고로 자연성전을 보이면서, 하나님이 그동안 역사한 사연을 이야기하면서 복음을 전하여라! 상징 전을 통해 복음을 전하면 하나님이 역사하시고 성령이 역사하신다

 

하나님은 천국 궁에서 나타나시든지, 지상에서는 지상의 하나님 궁에서 나타나시며 뜻있는 곳에서 역사하시니 성전 궁을 보여 주며 사연을 말해주면서 복음을 전하라.” 말씀하셨다. 또한 상징자를 통해서도 나타나셨다. 성경을 보아도, 이 시대를 보아도 상징자, 증거자 통해 예수님도 하나님도 성령도 나타나셨다. 증거를 잘하면 그로 나타나신다.

 

▲     ©jsmagazine.net

 

천지만물과 인간을 만든 값이 너무나 크다

 

천지만물과 인간을 만든 값에 대해서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지구가 닳아서 없어지기까지 귀하게 써도 지구를 창조한 값이 안 된다.하셨다. 사람들이 나 하나님, 성령, 성자를 믿고 섬기고 사랑하며 평생 순종하면서 살아서 그 영이 천국에 가서 영원토록 나 하나님를 섬기고 사랑하며 사랑의 대상이 되어 살아야 지구와 천지 만물을 창조한 나 하나님의 그 수고와 투자한 값이 된다.”말씀하셨다.

 

월명동도 천 년 동안 사용하여도 그 만든 값이 안 된다.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과 선생과 모든 자들이 함께 만들었다. 고로 천 년 쓴다고 만든 값이 되지 않는다.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아 황금 천국에 가서 사랑하는 사랑의 대상이 되어 살아야 월명동을 만든 값이 된다.

 

하나님 성령 성자와 예수님이 역사하신 사연 모두 하나하나 들어 보면 너무도 깊고 오묘한 사연이 신기하게 많다. 한 번 듣고 끝내지 말아라. 들으면 은혜가 충만하다. 구원의 목적을 두고 하나님 몸 상징 전으로 만들었으니 귀하게 써야 한다. 하나님을 못 보고 성령 성자와 예수님을 직접은 못 보니 상징한 성전을 보여라.

 

월명동 자연성전은 삼위체와 주 상징이다. 하나님 가까이 가면 변화되고 기적이 일어나듯이 월명동에 온 자들에게 각종으로 표적이 일어났다. 그동안하나님을 상징한 하나님 전에 오면 하나님께 가까이 오는 자가 되어서 기적이 일어났다지금도 그러하다. 월명동이 하나님 전이요, 몸임을 마음에 깊이 알고 이를 생각해야 하나님이 역사하신다. 성령님이 계시하시기를 하나님과 주가 옆에 있어도 부르지 않으면 평생 대답지 않으신다. 내 말함을 믿고 깨닫지 못하면, 본인이 하려면 10100년 가도 모르고 어떤 것은 천 년씩 가도 모른다.”하셨다.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셔도 모르는 자는 하나님에 관해서 영적 신경, 생각, 마음이 죽은 자다. 다시 생각하고 깨달아라.

 

▲     ©jsmagazine.net

 

하나님의 전을 통해 전도하여라

 

하나님은 전도하려면 나 하나님 성령 성자와 예수도 같이 만든 웅장하고 신비하고 아름다운 전에 데려와 보이며 사연을 설명하면 전도된다.” 하셨다. 선생이 1999년에 유럽에 갔을 때 유럽의 성당을 다니면서 보니 세계의 수많은 자들이 성전을 구경하려고 모여드는 것을 보았다. 그때 하나님도 성령도 성자도 예수님도 나 하나님의 천 년 역사의 궁 월명동에도 모두 세계에서 모여 오게 하련다.” 말씀하셨다.

 

천 년 동안 모여 온다.”라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지금도 1년에 백만 명 가까이 온다. “앞으로 100년 가면 수백만 명이 오고 천만 명도 온다. 수백 년 후에는 1년에 수억씩도 월명동 때문에 한국에 온다.” 하셨다.

 

하나님을 상징한 거룩한 곳, 시대 천 년 역사의 전, 월명동을 통해 시대 역사를 보여 주고,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 선생 사연과 말씀도 전하여라. 생명들을 하나님 전에 오게 하여라. 선생도 전도할 때 월명동에 오는 자들에게 자연성전을 보이며 하나님 구상으로 만든 것들을 구경시켜 주었다. 그랬더니 하나같이 웅장하고 신비하고 참으로 아름답다고 했다. 그때 하나님의 사연을 전해 주니 새로 온 자들이 하나님의 구상임을 믿었다. 이어 연결되어 고래 같은 자들, 호랑이 같은 자들을 셀 수 없이 전도했다. “너희도 그리하라.”는 하나님의 말씀이다. 이것이 하나님 성령이 계시하시는 오늘 말씀이다.

 

성령께서 섭리사도 월명동 자연성전 통해 전도된 자들이 90% 넘는다.” 하셨다. 처음 월명동을 개발할 때는 불과 몇백 명이었다. 일하면서 생명들이 연결되어서 지금까지 함께 만들었다. 이와 같이 월명동을 만들면서 모두 신앙으로 연결되어 전도되고 또 작업하면서 실체 체험하며 행하니 하나님이 역사하셔서 신앙들이 더욱 살아났다. 지금도 힘들 때 월명동에 오면 살아난다. 결국 하나님을 상징한 주의 전으로 인해 구원역사가 일어났다. 월명동에서 말씀을 전해 한 번에 천 명씩 수료했다. 그러므로 월명동, 하나님의 몸을 상징하고 성령과 주의 몸을 상징하는 자연성전을 통해 전도하라.”는 것이 하나님의 말씀이다.

 

 

선생이 전도하려고 하나님께서 연결해 준 자에게 말씀도 전해 주었다. 그런데 믿어 주지만, 신앙이 보통이었다. 월명동을 보여 주며 증거하니, 기도하더니 여기 하나님이 역사한다.” 하며 확실히 믿고 따랐다. 바다의 고래 같은 자다. 월명동은 모두의 신앙의 고향이다. 하나님은 뜻있는 곳에 길을 주신다. 부모는 안 믿어도 자녀들을 하나님이 먼저 부르시고 자녀를 부른 후에 자녀를 통해 부모를 전도하게 하신다. 고로 하나님 전을 구경시키면서 전도하여라. 그럼 하나님께서는 더욱 성령과 역사하여 구원시키신다. 이 말을 믿고 행하라. 하나님은 뜻있는 가정에 환난이 있어도 할 일을 다 하신다. 정녕코 복음을 넣으신다. 성전을 보여 주며 증거하니 성령이 강하게 역사하여 교회에 가서 억울한 상처를 받고 하나님 안 믿겠다고 한 자도 믿게 됐다. 평생 신은 안 믿겠다고 하던 자도 믿게 되었다. 이같이 하나님이 역사하시니 하라는 것이다. 나님이 말씀하시기를, 나의 전을 보이며 사연을 이야기하면 나 하나님과 성령이 역사한다. 사연 이야기하면 선생도 믿어 준다. 행한 것을 보여 줘야 증거가 되어 믿게 된다.” 하셨다.

 

섭리사에 월명동이 자랑거리다. 교회는 기독교도 다 있다. 하나님이 주신 자연성전이 얼마나 귀하고 중한지 깨달아라. 이같이 말해 줘도 깨닫지를 못하면 영원히 기회를 놓친다. 안 믿는 자에게 하나님을 보이면서 믿게 할 수는 없다. 안 믿는다고 해서 하나님을 보일 수는 없다. 하나님 상징인 성전을 보이면서 하나님이 행하심을 말하면 믿는다.

 

또 예수님 때 하나님은 예수님을 하나님 상징으로 보이며 말씀하시니 사람들이 믿었다. 고로 2000년간 신약 구원역사의 뜻을 펴고 세계적으로 신약 구원역사를 세웠다. 이 시대도 그러하다. 깨닫지 못하는 자는 소경이다. 소경들과는 같이 못 산다. 하나님은 흠 있는 제물 받지 않으신다.’ 하셨다. 고로 하나님은 소경들을 안 받으신다. 말씀을 듣고 눈을 떠라.

 

▲     ©jsmagazine.net

  

하나님은 그 보낸 자를 하나님의 상징으로 삼고 나타난다.

 

하나님은 선지자 때 선지자로, 중심인물 때 중심인물로, 예수님 때 메시아로 나타나셨다. 이와 같이 그때마다 필요한 자를 통해 나타나시사 역사하신다. 또한 성전과 거룩한 산에서 하나님이 나타나신다. 하나님은 자신이 나타난 곳을 상징으로 삼으신다. 상징을 만나는 것은 하나님을 만나는 기회다. 상징을 통해 하나님도 성령도 예수님도 나타나신다.

 

월명동에 와서 기도하는 자에게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 선생도 각종으로 나타나 역사해 왔다. 하나님은 선생이 일하고 청소할 때 스쳐 지나가시면서 나 여기로 다닌다.”고 하셨다. 이같이 늘 다니신다. 하나님은 자신을 상징한 전에 계신다. 증거자가 상징이기도 하다. 사마리아 여인이 예수님을 알고 마을에 가서 증거하니 그 마을에 예수님이 가셨다. 이와같이 증거 통해 나타나고, 상징 통해 나타난다. 이 비밀을 깨달아라.

 

월명동에 수십 가지 보화를 주셨다. 깨끗한 물과 천 년 약수물, 수영장, 등산로, 산책로, 축구장, 잔디밭, 기도 장소, 청중 모이는 곳, 맘대로 소리치고 찬양할 곳좋은 환경, 하나님의 궁, 은혜의 곳, 하나님 상징으로 만나는 곳, 기타 등이다. 월명동에 가서도 자기가 원하는 것을 집중해서 찾아야 말씀에 나온 것을 보게 되고 내용과 사연을 깨닫게 된다.

 

라는 성전을 각자 보이면서 하나님 성령이 나를 이같이 만들었다고 사연을 이야기하고 간증하면 전도된다. 너희 몸은 하나님 전, 성령, 주 예수님의 전이라 그러하다.

 

▲     ©jsmagazine.net

 

오늘 말씀의 핵

 

1. 하나님을 보여 줄 수는 없으니 하나님을 상징한 전, 곧 하나님이 우리와 만든 성전을 보여 주면서 그 사연을 말해 주어라. 그러면 하나님이 약속대로 역사하여 나타나시고 생명길로 인도한다고 하였다.

 

2. 또 하나의 핵은 하나님이 지구를 만든 것에 대한 값을 지구가 닳도록 귀히 써도 하나님이 만든 값이 안 된다. 하나님 성령 성자와 보낸 구원자 예수님을 믿고 육 평생 하나님을 사랑하며 살고 영이 영원토록 하나님 사랑하면서 살아야 하나님이 지구 만드시고 사람을 창조한 값이 된다고 말씀하였다.

 

하나님께서는 이를 깨닫고 행하라.” 하셨다. 아멘 주 하나님 성령이 우리와 함께하심을 감사하며 영광을 돌리며, 늘 상징 전에 모여 기도하고 보며 하나님 은혜가 충만하길 축원한다.

 

▲ 이미지/Daum     

  

[주희동 기자 약력]

 

전직목회자 모임 천년솔 고문

대한민국 서예대전 초대작가

대한민국 미술전람회 초대작가/심사위원 역임

한국문인협회 금산지부장

금산군 배드민턴 협회장

인터넷 신문 청솔뉴스 대표

  • 도배방지 이미지

최근 인기기사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