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부평구노인복지관, 줌바댄스반 인천시체조협회장기 수상

박철규 기자 | 기사입력 2023/11/30 [10:57]

인천시 부평구노인복지관, 줌바댄스반 인천시체조협회장기 수상

박철규 기자 | 입력 : 2023/11/30 [10:57]

▲ 줌바댄스반 인천시체조협회장기 수상


[제이에스매거진=박철규 기자] 인천시 부평구노인복지관은 노년사회화교육 줌바 댄스 ‘꽃보다 줌바’는 부평남부체육센터에서 진행된 제6회 인천광역시 체조 협회장기 생활체육 체조대회 노년부에서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생활체육 체조대회는, 시민의 건강과 체력증진 및 건전한 여가활동, 명랑한 사회 기풍을 고취하고 지역 간 화합과 협동심 및 우호를 증진하기 위한 취지로 인천광역시 체조 협회에서 주최하고 있다.

정선이 지도강사와 원영순 실장을 대표등 총 13명으로 구성된 공연단은 macarena와 sweet 등 다양한 음악에 맞춰 줌바 시니어와 남녀노소 모두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흥겨운 무대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원영순 실장은, “공연연습이 지치고 힘들었지만 강사와 공연반 모두 한마음이 되어 실전같이 준비한 결과가 좋은 결실을 맺게 되어 보람되고 뿌듯하다면서 대회를 통해 값진 경험을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윤지혜 사회복지사는 “강사와 어르신 함께 열정이 모여 좋은 성과가 나왔다며 다시 한 번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연단으로 성장할 수 잇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복지관은 앞으로, 2024년 평생학습 및 노년사회화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와 연결되고 공동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최근 인기기사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