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대하여 6) 회개와 사랑

박현애 기자 | 기사입력 2024/02/22 [21:03]

사랑에 대하여 6) 회개와 사랑

박현애 기자 | 입력 : 2024/02/22 [21:03]

jsmagazine.net

 

[순서]

 

도입

 

본론

 

1. 사랑의 뜻

2. 회개와 사랑

3. 마음 목숨 뜻 다해 하나님 사랑하기

4. 하나님께 가는 사랑

5. 생활의 사랑

6. 성경 최고의 인봉, 사랑

  

마무리

 

도입

 

<하나님의 창조 목적>으로 알아야 됩니다. 그리고 이 목적을 이뤄야 됩니다. 그래야 인간으로서 태어난 목적을 이루게 됩니다.

 

<시대 진리의 말씀>을 듣고도 <삼위와 주를 향한 사랑>이 없으면, 결국 이 시대 구원휴거도 이루지 못합니다. 고로 우리는 모두 삼위 사랑, 주 사랑에 초점을 맞추고, ‘사랑으로 휴거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본론

 

1. 사랑의 뜻

 

하나님은 <아담과 하와>를 부르시고 이들을 통해 사랑의 뜻을 펴시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아담과 하와는 <사랑의 대상>을 하나님께 두지 않고 사람에게 뒀습니다. 그러니 하나님의 사랑이 깨지고, 하나님이 미워한 바가 되었습니다그로 인해 <>도 끝나고 <> 끝났습니다. <삼위와 주 사랑>에 대해 다시 인식해야 복직합니다

 

jsmagazine.net

 

<>은 홍수 심판 때 노아가 방주를 만들어서 살려 줬으면 믿어 줬어야 했는데, 아버지의 일을 안 믿고 부끄럽게 생각했습니다.

 

하나님은 아담의 자손 중에 <사랑의 복직>을 해서 <떳떳한 사랑을 하는 자, 노아>를 찾아 그를 통해 역사를 하시려는데, 그것을 함이 몰랐던 것입니다.

 

<사탄>을 쓰고 또 막은 것입니다. <절대적인 믿음>을 가져야  사랑을 지키고, 문제가 안 생깁니다.

 

역사적으로 보면, 모두 <사랑>을 상실해서 하나님의 역사가 깨졌습니다. <사랑>을 상실함으로 인해 그 자손들도 계속 사랑이 없는 세계에서 살게 됐습니다.

 

하나님은 <사랑>목적으로 두고, <사랑>을 위해 말씀도 주시고, 믿게도 하시고, 은혜도 주셨습니다. <사랑> 때문에 구원도 시켰습니다.

 

그래서 <사랑>이 깨지면, 다 깨지게 됩니다.

- <하나님의 뜻>도 깨지게 됩니다.

- <자신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도 깨지게 됩니다.

- <다른 각종 뜻>도 다 깨지게 됩니다.

 

<섭리사>사랑이 교리입니다. 사랑 이야기를 합니다. <휴거>사랑으로 됩니다.

 

2. 회개와 사랑

 

<회개><사랑>한 짝과 같습니다.

 

온전한 사랑을 이루기 위해서는 깨끗함이 필수다. 고로 자기 죄를 100% 회개하고 용서받고 의롭게 살아야 나의 신부가 되어 휴거되어 천국에 온다. (성자 말씀)

 

누구든지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 주를 사랑하며 그 뜻에 따라서 자기 행위를 깨끗이 해야 됩니다.

  

jsmagazine.net

 

<>가 아예 깨끗해야 됩니다. <본질>이 아예 하나님의 마음으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월명동 호수같이 바닥의 물을 싹 빼고 썩은 흙을 다 파내고 바닥을 깨끗이 한 다음에 자갈을 깔아 근본적으로 깨끗하게 하듯이, 너희 영을 휴거시키기 위해 그동안 지은 죄를 근본적으로 깨끗이 회개하고, 너희 육의 마음과 생각과 행실을 모두 깨끗이 회개하여라.(성자 말씀)

 

그리고 나 성자가 보낸 자를 먼저 맞고 믿고, 그를 통해 나 성자를 사랑으로 맞아라. 땅에서 먼저 육의 창조 목적을 이뤄야 영도 창조 목적을 이룬다. 최우선으로 창조자를 사랑하며, 그가 보낸 나 성자를 사랑하며, 나 성자가 육으로 쓰는 자의 말을 믿고 어떤 유혹에도 흔들리지 말고 어떤 악평의 말도 믿지 말아라(성자 말씀)

 

그러므로 삼위일체가 인간을 창조한 목적을 이루며 깨끗한 신부가 되어 삼위의 사랑의 대상이 되어 살아라. 그 육과 영은 전능자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온 인류를 책임지고 구원하러 온 나 성자의 신부가 되어 사랑을 받고, 성령님의 사랑을 받고 살게 된다(성자 말씀)

 

3.마음 목숨 뜻 다해 하나님 사랑하기

 

하나님을 어떻게 사랑해야 될까요? <영 사랑, 정신 사랑, 뇌 사랑>이라고 하는데, 사랑은 무엇인지 말씀하겠습니다.

 

흔히 하나님을 사랑할 때는 <육 사랑>은 안 된다.” 하면서, <영 사랑>으로만 가르칩니다. 그러나 실상은 그것이 아닙니다. <육 사랑>을 안 하면, ‘신앙도 끝납니다.

 

그렇다면 <육 사랑>은 무엇일까요?

 

<육신>이 새벽에도 하나님을 찾고 기도하고 대화하고,

낮에도 하나님께 기도하고 대화하고, 노래하고, 영광 돌리고,

<육신>이 각종 행실을 하면서 하나님 사랑해요!” 하지,

<>이 합니까?

 

성자는 “<마음><><목숨>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해라.”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마태복음 2237-38절 말씀으로 <최고 크고 첫째 되는 계명>입니다. 이 말씀을 <성약역사>에서 이룹니다.

 

여기서 <목숨>입니다.

  

jsmagazine.net

 

(중요) <육신>생각과 함께

- 하나님을 찾고 대화하고, 노래하고, 영광 돌리고,

- 회개하여 자기 혼과 영을 깨끗하게 하고,

-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을 행하면서 사랑하는 것입니다.

 

성자는 이미 “<목숨> 다해 하나님을 사랑해라.”, “<>도 하나님을 사랑해라.”라고 가르치셨습니다.

 

이 세상에서는 <>을 빼면, 아무것도 못 합니다. 고로 <>을 빼면 말로만, 정신으로만, 생각으로만 하나님을 사랑하라는 격입니다. 이는 관념 사랑입니다. <사랑>하나님의 목적이고 인데, <사랑>에 대해 잘못 말하면 제대로 사랑할 수 없습니다.

 

4. 하나님께 가는 사랑

  

jsmagazine.net

 

크나 작으나 <사랑>하나님께 가야 됩니다. <><마음><>도 사랑이 하나님께 가야 됩니다. 그래야 사탄이 아예 틈을 안 탑니다. 육신을 절대 노리지 못합니다.

 

이 세상에서 <>을 빼면, 무엇으로 사랑합니까?

<생각><신경>을 써서, 결국 무엇으로 나타냅니까?

<>으로 나타냅니다. 결국 <>으로 살아갑니다.

<하나님> 앞에는 육 사랑이 수만 가지로 제조됩니다.

 

<기도>사랑입니다.

<찬양>사랑입니다.

<말씀 듣는 것>사랑입니다.

<말씀을 전하는 것>사랑입니다.

<말씀을 행하는 것>사랑입니다.

<감사하고 영광 돌리는 것>사랑입니다.

 

(중요) 밥을 먹든지, 생활을 하든지, 사명을 하든지,

기도를 하든지, 찬양을 하든지, 말씀을 듣고 전하고 행하든지,

<사랑>으로 하나님께 생각을 일체 시키고 하라는 것입니다.

 

(중요) 고로 이 세상에서 <>, <육신>을 가지고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를 대하는 모든 것>육 사랑입니다. <육신이 이 세상에서 존재할 때까지>는 하나님 앞에 영 사랑, 정신 사랑뿐 아니라 <육 사랑>도 드려야 됩니다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이십니다. 고로 인간이 <이성적 사랑>으로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해도 하나님께 그 사랑이 갈 때는 <영 사랑>으로 변화되어 갑니다. 그것이 육이 목숨 다해 하나님을 사랑한 것이 되어 하나님께 갑니다.

 

(중요)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를 사랑할 때는 세상에서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진정 사랑하듯이,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진정 사랑하듯이, 그런 마음으로 <마음><><목숨><>도 다해 사랑해야 됩니다!

 

(중요) <뇌 사랑>이라도 뇌로만 하는 사랑이 아닙니다. <>몸 전체의 핵심입니다.

 

<>가 사랑하면, <>도 같이 사랑한 것이다. <>육의 축소판이다. 고로 <>육체(성자 말씀)

 

5. 생활의 사랑

  

jsmagazine.net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 주를 사랑합니까? 사랑을 한다면, 사랑의 관계를 해야 됩니다.

 

<중요> 그렇다면 <삼위와 주와의 사랑의 관계>는 무엇이겠습니까?

바로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 주가 원하는 일을 해 주는 것입니다.

 

기도하기, 찬양하기, 전도하기, 관리하기, 말씀 듣고 행하기,

말씀대로 행함으로 하나님이 원하시는 대로 변화되기,

하나님의 각종 뜻을 행하기 등이

 

마치 세상에서 사랑하는 자와 사랑의 관계를 하는 격입니다.

이 도를 깨닫고 행하기 바랍니다.

 

생활 속에서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 주와 사랑의 관계가 끊이지 않아야 가장 크고 뜨거운 역사가 일어납니다.

 

<생활의 사랑의 관계>,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사랑의 교통을 말합니다. 이것은 육적 관계가 아니라 정신과 생각의 교통, 정신과 생각의 관계입니다.

 

<육적 사랑의 관계>보다 더 크고 강한 것<정신과 생각의 관계>입니다. 곧 늘 마음과 생각으로도 상대를 잊지 않고 교통하며, 어떤 일을 하든지 상대를 빼놓지 않고 같이 하는 삶입니다매일 삶 속에서 생활 속에서 삼위와 주의 생각과 일체 되어 매순간 잊지 않고 삼위와 주를 사랑하고 교통하며 사는 삶이 <생활의 사랑의 관계>입니다이것을 하는 자가 휴거된 자이며, 정말 휴거의 삶을 사는 자이며, 계속해서 휴거의 차원을 높여 가는 자입니다.

 

<영적 사랑의 관계>도 크게 나누면 세 가지입니다.

 

첫째, 하나님이 원하시는 대로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것이 <영적 사랑의 관계>입니다.

 

둘째, 하나님이 보낸 자를 믿고 그 말씀을 듣고 행하는 것이 <영적 사랑의 관계>입니다.

 

셋째, 생활 속에서 마음과 생각으로 늘 잊지 않고 무엇을 하든지 삼위와 주를 빼놓지 않고 함께 하는 것이 <영적 사랑의 관계>입니다.

 

 

6. 성경 최고의 인봉, 사랑

 

 

jsmagazine.net

 

자기 영이 가장 빛이 나고 예쁘고 아름다운 미로 형상을 이루려면 하나님의 천지 창조 목적같이 사랑으로 만들어야 합니다전능자가 자기를 창조한 목적대로 사랑의 대상이 되어 사랑해야 됩니다휴거의 인봉은 사랑이었습니다.

 

사랑은 학문 공부하듯이 배우는 것이 아니라삶 속에서 실천하는 것입니다하나님의 목적을 깨 버린 자는 사랑의 희망이 없는 자입니다황금 천국은 사랑의 나라입니다사랑이 진실로 온전히 없으면, 그 나라에 못 갑니다.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오늘 나 예수에게 배워라.’ 한 대로 내가 다시 말하노니전능하신 하나님을 자기 차원으로 사랑하고 하나님이 만족하실 것이다.’ 생각하지 말아라.

 

전지전능하신 절대자 신은 사람들 수준의 사랑에 만족하지 않으신다하나님의 그 심정의 사랑을, 완전한 사랑을 깨달아야 한다.

 

희생하고 갖은 고통 받으면서 아픈 자, 병든 자, 가난한 자, 불쌍한 자를 위해 살아 주고 자기 몸같이 여기며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여하나님도 이러하심을 가르치고 실제 행함으로써 구원시키는 것이다.

 

사랑하면, 하늘 사랑만 생각하는데 하나님, 성령님, 성자, 나 예수만 사랑하는 것이 아니다너희 선생이 한 일을 못 보았느냐지금껏 해 오지 않았느냐직접 본 자가 얼마나 많으냐그가 말할 때 듣고 깨달아라나 예수가 사명자 통해 한 말을 듣고 깨닫고서 그리 행하며 사랑하리로다.

 

하나님의 창조 목적이 사랑인 고로각자 개성대로 사랑을 더욱 깨닫고 알기 위해 깊이 사랑의 인봉을 떼야 한다. ‘자기 것을 더 떼어라.

 

절대적인 사랑이어야 한다.

진실한 사랑이어야 한다.

끝까지 가는 사랑이어야 한다.

 

하나님의 사랑을 자기가 깨닫고 해야 한다역시 맘과 뜻과 목숨을 다해 하는 사랑’, 최고로 진실한 높은 차원의 사랑이어야 된다.

 

차원 높은 사랑은 인격적 사랑이고진리와 그 뜻을 행하면서 생명을 사랑하는 사랑이다.

온전한 100% 사랑이다.

세상에 둘도 없는 개성적 사랑이다.

하나님보다 먼저 사랑하는 사랑이다.

 

맘과 행위로 해야 된다땅에서 이루는 대로 하늘에서도 이루어진다먼저 땅에서 풀어야, 하늘에서도 풀어 주리라먼저는 육 있는 자요, 다음에 신령한 자니라신령한 자이신 삼위가 찾아도, 육은 딴 존재라 모른다육 있는 자가 먼저 찾으면, 신령한 자는 전능자라 바로 안다고로 통하고 응답하시나니 이러므로 먼저 하라는 것이다.

 

처음 사랑을 찾아라어디서 잃었느냐사랑을 상실하면모두 상실하느니라. 

 

이 시대는 사랑의 시대다천 년 동안 혼인 잔치 하는 시대다너 와 사랑하며 사는 자가 너를 버리면 얼마나 충격이겠느냐환난 때너는 주를 꼭 잡아라그래야 유혹에 빠지지 않는다약속한 사랑을 깨지 말아라사랑이 최고로 크고 영원한 것이다.하셨습니다.


 

마무리

 

jsmagazine.net

 

<마지막 성약역사>영적 사랑의 역사입니다. <영적 사랑> 외에 더 이상은 없습니다. <마지막 역사>에서 하나님은 사랑의 뜻을 이루십니다.

 

성경을 보면 하나님은 사랑을 중심해서 계속 말씀하셨습니다. 창세 때부터 계시록까지 사랑 이야기를 계속하셨습니다.

 

도대체 <사랑>이 무엇이기에 하나님이 그렇게도 사랑 이야기를 하시고, <사랑>을 이루시고자 하셨을까요?

 

하나님은 사랑 안에서 영원토록 살기 위해서 세상을 창조하시고 인간을 창조하셨습니다. 그리함으로 육도, 영도 하나님을 마음껏 사랑하며 사는 <사랑의 세계>를 이루고자 하셨습니다. <사랑의 대상>이 없으면, 사랑을 못 하기 때문입니다.

 

 

시대 말씀을 듣고 순종하여 진정으로 하늘 최우선의 사랑의 삶을 사는 자는 하나님의 창조 목적을 이룬 자다. (성자 말씀)

 

[발췌 말씀]

[2012-03-18] 사탄은 하나님의 창조 목적을 방해한다

[2012-07-29] 하나님이 천지와 인간을 창조하신 목적

[2013-04-07]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는 인간이 타락하여 원수 사탄의 것이 될 줄 알면서도 왜 인간을 절대자로 완전하게 창조하지 않으셨을까?

[2013-04-28] 1. 구원의 목적 / 2. 하나님, 성령님, 성자는 인간의 영과 영원히 사랑하며 살기 위해 구원한다 / 3. 하나님, 성령님, 성자의 사랑의 대상체로 삼고 영원히 천국에서 사는 것을 목적하고 구원한다

[2014-05-04] ‘을 차지한 자가 주인이다

[2016-04-10] 생활의 사랑이다

[2017-05-03] <하나님이 주신 권세>를 겸손히 쓰며, 의와 공의와 사랑과 긍휼과 자비로 행해라

[2017-08-20] 역사의 기록 : 영의 권세와 명예와 위치. <사랑과 의>영의 미로 여실히 나타난다 삼위를 사랑하며 의롭게 살아라

[2017-10-18]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의 사랑>이니라

[2017-10-22] 법은 하나님이다. 사랑하고 지켜라. 법이 너를 보호한다

[2017-10-25] 법은 하나님이다. 사랑하고 지켜라 법이 너를 보호한다.

[2017-11-05] 마음과 뜻과 목숨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해라

[2017-12-10] <하나님의 법>사랑 법이다. 생명을 살리려면, 이같이 하여라

[2017-12-24] 구주, 사랑의 탄생

[2018-05-13] 온 세상의 참된 스승이 누구냐 (삼위의 사랑의 대상이 되게 해 주는 자다)

[2018-09-09] 하나님 사랑의 역사

[2018-10-07] 사랑의 승리다

[2018-11-25] 제일은 사랑이다

[2018-11-28] 육적, 혼적, 영적 사랑

[2020-01-26] <처음 감사와 기쁨과 사랑>을 잊지 말고 날마다 행하자

[2020-03-15] 영원하신 사랑의 하나님

[2020-07-05] 잊지 말고 사랑하며 살아라

[2022-11-06] 기도와 사랑의 권세

[2023-02-05] 관계성 1. 하나님은 시대에 따라서 한 단계씩 차원을 높여서 역사하신다. 2. 하나님을 사랑하는 만큼 사랑의 주권을 주시지만, ‘하나님과 같은 사명을 주지는 않으신다.

[2023-07-23] 1. 하나님의 사랑하는 육체가 세상 그들의 육체가 되었다 그래서 심판했다 2. 네 육체는 누구의 것이냐

[2023-09-17] 나 예수에게 배워라 부제 : 1. 사랑엔 거짓이 없다 2. 처음 사랑을 찾아라

[2023-12-24] 1. 사랑과 평화의 크리스마스 2.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최근 인기기사
1.
2.
3.
4.
5.
6.
7.
8.
9.
10.